본문 바로가기
깨알꿀팁

스벅 아이스 오트밀라떼

by 꼬마로라 2017. 1. 6.
728x90
자칭 아침형 인간인 저는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습니다ㅎㅎ
집에서 못먹더라도 밖에서 꼭 먹어요ㅎㅎ
그만큼 먹는 것을 매우 애정합니다♡


한산한 아침의 스타벅스
(사실 사람들은 안쪽에 앉아있어요 홍홍)
오늘도 별을 모으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사이렌오더로 퍼스널옵션 적용해서 주문을 한 뒤!
알림이 오길 기다립니다

스벅카드로 결제하시면 Extra 1개 무료인거 아시죠?☆
그래서 휘핑없는 음료인데 휘핑추가했는데도 -600원입니다~

휘핑많이 요청했는데ㅠㅠ
쪼꼼주심...(적다 느껴짐)
위에 토핑 그레인베리! 건강한 그 맛!
오트밀 오독오독 매우 고소해요
크랜베리는 쫀득쫀득하구요♡
아침에 딱! 어울리는 맛이에요ㅎㅎ
음료도 클래식시럽 3으로 해서그런지
달달한 카페라떼맛입니다*

이제 저는 일하러 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