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꿀팁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라멜 크럼블 모카" + 꿀팁!

by 꼬마로라 2017. 1. 3.
728x90
스타벅스 2017년 1월 신규음료
"CARAMEL CRUMBLE MOCHA"


저는 주로 지인들을 만날 때 카페를 갑니다
오늘은 일정이 없지만 혼자 카페를 갔어요
집에있으면 침대가 저를 부르거든요...
내 소중한 저녁시간을 홀랑 날리기 아까워서!!!
노트북을 챙겨서 근처 스벅으로 향했습니다
별을 모으기 위해서!
무료쿠폰을 얻기 위해서!

매장을 들어오니 똬악

저는 주로 아메리카노나 프라프치노종류를 즐겨요
하지만 오늘은 단짠이 매력인 카라멜 크럼블 모카를 주문하려해요
Tri Star Dash!
스벅카드로 신규음료를 주문하면 별3개 더준대요!
(총4개)
1월1일~1월7일까지

자리를 잡고 스벅어플을 켜고 사이렌오더를 합니다


퍼스널옵션으로 내입맛에 맞게 조절합니다
저는 이게 너무 좋아요 (소곤소곤)
구두로 주문하면...더듬거리게되요... 요구사항이 많아서 한두개씩 빼먹어요 (소곤소곤)

짜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별도 쌓였습니다~ 무료쿠폰나와요 유후~
저는 휘핑을 넘넘 좋아하므로 휘.핑.많.이.
파트너님이 센스있게 커버도 따로 주셨어요*.*
다른매장은 꼭 덮어서 주시더라구요ㅠㅠ
단짠단짠하니 참 좋네요

휘핑을 다 퍼먹고 음료를 쭈욱 마시니 맛이 진해서 우유 더 넣고 휘핑 더 주세요! 외쳤더니

음료가 다시 생겼어요ㅎㅎ
드리즐도 뿌려주신다했는데 괜찮아요~
추가금액없이 휘핑 더주는 스벅 너무 좋아요❤
다 마시고나니 배불배불


다음번에는 오트밀라떼를 시도해봐야겠어요
궁금궁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