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알록달록 먹음직스런 전!

by 꼬마로라 2017. 1. 29.
728x90


비쥬얼 굿 꼬치


후각자극하는 전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대구전❤

이렇게 허리가 휘도록 열심히 전부쳐놓고
입맛에 착착붙는 설날 음식이 잔뜩 있어도
먹고싶은 피자...
엊그제 피자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그런가...
자꾸생각나는 맛

외출했는데 설날 당일이라
대부분의 가게들은 열지 않았더라구요...
거리가 어두컴컴하고 썰렁썰렁 했어요

피자집이 열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한군데는 설연휴시작하자마자 휴점이어서
다른피자스쿨로 향했습니다!

우리만 피자먹고싶어하는 줄 알았는데
다른 주문자들도 있었어요


여기는 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도 주지않았어요
피자만 얼렁 테이크아웃해서 털레털레...

이번엔 포테이토피자&바이트추가


가져오는동안 식었음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야 제맛인데...
집에있는 모짜렐라치즈 더 넣어서 오븐에 넣을까 했지만 번거로워서 있는데로 먹었습니다~


넘 먹음직스럽지요*
감자도 큼지막하구요

치즈 듬뿍~
제가 2조각째 먹고있는데...
이미 다 사라져있는 피자...
맛있었어...안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