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피자스쿨 맛있는 메뉴 직화홀릭바이트 추천

by 꼬마로라 2017. 1. 27.
728x90

피자스쿨 메뉴추천

직화홀리바이트피자


저는 주로 한식을 사랑하는 한국인이여서 항상 밥을 고집했는데요,

그리고 제 위는 밀가루를 반가워하지 않아요 ㅠㅠ 밀가루 음식이 얼마나 맛있는데!!!!

하지만 오늘따라~ 피자가 먹고싶은~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치즈가 생각나는 날이였습니다

그런데 퇴근길에 어느사무실에서 피자배달을 시켰는지...피자 오토바이를 보고는 더욱 먹고싶어서


피자먹으러 갑니다 




우리동네 PIZZA SCHOOL

너무 오랜만이어서... 메뉴고르는데 1분도 채 걸리지 않았어요! 제가 주로 먹는 메뉴가 있거든요~

포테이토! 하지만 피자스쿨 신메뉴가 많아져서 새로운걸 시도해보고싶었어요


그리하여 결정한 피자


직화홀릭바이트 피자! 11,000원




직화로 구워진 조각조각 불고기,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랑 고구마 무~스!!!!

레드포인트 방울토마토와 빠질 수 없는 치~즈!

일반피자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면 2000원에 금액이 추가되지만, 

바이트피자로 주문하면 크러스트 추가하지 않아도 되요~바이트(3000원)가 이미 추가된 메뉴이죠

치즈를 완전 사랑하신다면 기본나오는 피자에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치즈토핑 2000원 추가)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새우링&웨지감자 먹어보고싶었는데......쩝.....

오늘은 피자만 !! 


보통은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가져가지만, 오늘은 홀에서 먹어봅니다



갈릭디핑소스와 오이피클을 주셨어요! 

테이크아웃해도 오이피클만 주시지 않아요?!

갈릭디핑소스 완.전.좋아합니다

피자헛가도 미스터피자를 가도 갈릭디핑소스 듬뿍듬뿍 가져와요



피자 끝부분 빵을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맛납니다 굿

피자먹고나니 또 피자가 먹고싶군요

하지만 설날에는 떡국과 고기와 전과 많은 음식들이 기다리고있으니 맛있게 먹을 준비해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