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첫구매!!

by 꼬마로라 2020. 8. 6.
728x90

서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신청하게 되었고,
지원사업 대상자로 선정되어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받았다

농협사이트에 접속하여 무엇을 살 수 있는지 먼저 훑었다!

대형마트처럼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지만
친환경 먹거리니까! 품질은 믿을만했다

[임산부전용관]에서만 고를 수 있었고,
마침 필요한 잡곡과 채소 몇가지를 담았다.

7/30(목)오전에 주문했는데 하루 만에 오는 배송에 너무 익숙해서일까... 당연히 다음 날 올 줄 알았고,
심지어 새벽배송이라길래 아침에 일어나면 택배가 도착할 줄 알았다!
하지만...
월요일까지도 오지 않아서 배송조회를 해보았더니
아직도 준비중이었다.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장마 및 날씨로 인한 과일 수급 지연인건지, 휴가철이라 그런가? 추측만 해보고
급한건 아니라서 고객센터에 문의도 하지 않았다ㅎㅎ

8/4(화) 오전에 문자가 왔다!
내가 주문한 상품 중 미입고 상품이 있어 발송지연됐다는 내용이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볼까 하다가 더 기다려보았다.

드디어 8/6(목) 오전 4:48 문앞에 두고간다는 사진과 함께 메시지가 와있었다. (쿠팡같았다!!)
기사님이 이른시간에 두고 가신걸 보면 새벽배송은 맞는가보다.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농산물들!!!
튼튼한 박스에 아이스팩도 들어있었고,
큐브고구마는 냉장식품이었는지 스티로폼박스 안에 담겨있었다

잡곡 1kg_3팩
양파
감자
청양고추
큐브고구마

총 49,950원이지만
내가 부담한 금액은 9,990원!! 뿌듯!!

상태는 아주 싱싱!! 좋아보였다
배송만 빨랐다면 참 좋았을텐데...
다음 주문 때는 빠른배송을 기대해본다
그 땐 과일도 주문할 수 있겠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