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웨딩

[보자기카드] 기다리던 청첩장이 왔다!

by 꼬마로라 2018. 9. 14.
728x90

샘플받아보고 예랑에게 보여주고 부모님께 보여드린 후, 

제가 원하는! 청첩장을 골라 바로 주문했어요~

청첩장주문(9/9)→시안수정(무제한 수정가능)→최종OK(9/11)→결제→인쇄진행→발송(9/11) 순으로 진행되었어요.

주문할 때 인사말, 예식일시, 장소, 약도 등 여러 정보 입력 후 주문!!!!

시안이 오기만을 기다렸어요! 

다음날 오후에 첫 시안을 받아보게 되었고, 여러번 수정요청을 한 후 바로 결제완료!

결제한 당일,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짱빠름!!!!!

하지만 택배사에서 늦게 전달해줘서 이틀 후(9/13) 받아보았어요


항상 설레는 택배 박스 오픈! 짜잔~

택배를 열어보니 청첩장/봉투/스티커/종이백/향기스틱까지!! 

상자의 빈 공간은 에어팩으로 메꿔져있었어요

앗! 저는 청첩장 주문수량만큼 기본제공되는 식권은 신청하지 않았어요~

웨딩홀에서 주는 식권 쓰기로 했거든요 하하

제가 주문한 청첩장은 추가비용발생 없이 핑크봉투가 기본제공되었고, 여분으로 더 챙겨주셔서 만족~

청첩장도 여분으로 더 챙겨주셨어요!!!!!!!

스티커도 넉넉하고!!

그리고 단순노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열심히 접고 또접고... 접기 너무 쉬웠어요! 

그리고 봉투에 쏙쏙 넣어주었어요

보자기카드 완전 마음에 들어요!


청첩장 주문시 모바일 청첩장 무료인 점도 너무 좋구요,

할인 이벤트도 많아서 저는 3명이 모여 청첩장을 주문하면 10% 할인되는 쿠폰 사용했구요, 

추천인 아이디 등록하여서 2천원 할인 받았어요!


청첩장 주문시 맨 아래 보시면 할인/프로모션이 있어요~

거기서 추천인 아이디 jlaura 입력하시면 중복 할인 적용됩니다!


그리고 종이 청첩장 100부이상 주문시 보자기카드에서 제공되는 무료 사은품으로 

실링스탬프 패키지/모바일 웨딩영상/핸드메이드 식전영상/청첩장 보관액자 

한가지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핸드메이드 식전영상으로 골랐어요~

이것 또한 마음에 들거라는 기대감 뿜뿜해요


청첩장 준비하시는 분들 보자기카드 완전 강추합니다 :)

저는 만족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