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웨딩

[보자기카드] 아기자기한 청첩장 추천인 아이디(jlaura)

by 꼬마로라 2018. 9. 10.
728x90
처음에는 청첩장은 무조건 제일 저렴한걸로 싸게하려고 했었어요~
그리고 남들 많이하는 모닝ㄱㄹㄹ에서 하려고 이미 후보 몇개를 골라놓은 상태였는데,
SNS 광고를 통해서 알게된 보ㅈㄱ카드!

들어가서 구경하다보니 제 마음에 드는 청첩장이 눈에 많이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하려고 하다가 무료샘플청첩장이라는 말에 홀랑 넘어가 어른들도 보여드려야 할 청첩장이니 실물보고 결정해야겠다 싶어서 한두개 고르는데 자꾸 보다보니 고퀄리티도 보이고 해서 이것저것 담아보았어요
그런데 고르다보니 결국 비슷해지더라구요
그래서 8개정도 골랐는데 담당자님이 추가로 샘플 더 넣어주셨어요!

신청한 다음날 바로 택배 수령!! 룰루
제일 즐거운 택배!!
바로 개봉해보았어요~

납작한 보자기카드 전용 박스에 왔어요~
주문작성법, 사은품안내, 메뉴얼들이 들어있었구요!

살아있는 네잎크로버!!! 뒷면에 적혀있는 작은 메모까지 보자기카드의 깨알선물~완전 감동ㅠㅠ

이제 샘플 청첩장을 살펴볼께요!
샘플 봉투도 함께 동봉해주셨어요

처음에 보자기카드 홈페이지에서 반했던 청첩장은 위의 사진의 보라색 청첩장이었는데, 다른 청첩장 구경하다보니 하하 눈이 높아졌어요

핑크핑크한 청첩장~ 하지만 저희는 겨울에 식을 올릴 예정이라 계절과 어울리지 않아 패스ㅜㅜ

아기자기하니 너무 귀엽고 이뻐요~
다하고싶다 정말......

초록초록한 느낌과 심플하고 한국적인 느낌의 카드도 마음에 들었어요~
고르기 참 어려웠....ㅠㅠ 하지만 제가 이미 찜해놓은 것이 있었기 때문에!!
예랑은 너무 애들스럽다했지만 전혀 의견에 반영하지 않았어요
내마음대로~내가 끌리는대로~답정너...ㅎㅎ

그래서 주문 완료했습니다!
시안 기다리고 있어요~
추석 전에 완성되어야 할텐데요...기다려집니다
추천인 아이디/코드 입력하면 추가2천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jlaura 입력하시고 2000원 추가할인 받으세요~

*대가를 바라지만 정말 마음에 들어서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청첩장1위 보자기카드 강추!!
http://bojagicard.com

얼마 전에 청첩장 받아왔는데 그분도 여기서 하신거보고 반가웠어요ㅎㅎ

728x90

'마이웨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화부케만들기  (0) 2018.09.25
[보자기카드] 기다리던 청첩장이 왔다!  (0) 2018.09.14
My Wedding D-100  (0) 2018.09.06
더에스비웨딩컨벤션 맘에 쏙! 든다  (0) 2018.08.25

댓글